Monday, December 21, 2015

Sunny of December (2015)

Here is the collection of photos, SelCas, and updates for the month of December coming from your aegyo queen Sunny!


"설탕이가 멀리 미국에서 안부를 전해왔습니다. #설탕 #sugar"


"소금이는 밀당의 고수입니다.. 안달나
죽겠습니다!! #써니 #sunny #소금 #salt"


"모바일 금융에 해가 떴다! #써니뱅크 #sunnybank 홍보대사 써니 많이
사랑해주세요~ 오늘 가서 시연해봤는데 진짜 획기적이더라구요. 가히..
금융혁명! ㅋㅋ 모두들 사용해보세요!! 언제 어디서든 쉽고 빠른
모바일 은행 "써니 뱅크" #신한은행#이름부터가대박조짐 #찡긋"


"https://www.youtube.com/watch?v=dylEE86XxcE
써니행장 취임식 보고오기~  #써니뱅크"



"말하면. 지키지요. 진짜로 태티서 음중 급습ㅋㅋㅋㅋ"


"일찍 하루를 시작해 보자."


"세수하고 그냥 별거 안 바른다고 했더니... ‪#‎SK2‬ 에서 이렇게나 이쁘고
좋은 선물을... 안 바르곤 못 버티겠네ㅋ 고맙습니다~ 넌
일본에도 함께 가자꾸나..ㅋㅋ"


소금찡 생일 축하해요~ 생일인데 같이 못있어줘서 미안해요..
 엄마는 오늘 나고야에서 콘서트를 했어요!! 엄청 즐거웠어요.
내일 한국 가면 늦은 생일 파티 해줄께요~ 사랑해요❤
  #소금 #생일축하해"

"#YouThink"

"#Party"

"#lionheart"


"아니 진짜 자려고 그랬는데... 이제 앱스토어에도 써니뱅크
나왔다길래ㅋㅋㅋㅋㅋ 요것만 깔고ㅋㅋ 진짜 잘껨!!!!
다들 good night😘 #써니뱅크 열일하는 #이행장"

"메리크리스마스~#merrychristmas merry happy sunny christmas"

"에셈재팬 유니버셜스튜디오 모두모두 고마워요!!!! 무려 일본
300만장 기념 트로피라능!!!! #셀고 #어쩔수없어 #그냥즐겨"

"아름다운 세상 !"

"대기실이 북적북적!!"

Follow her in Twitter: @SunnyDay515
Follow her at: svnnynight@instagram
See her Instagram and Twitter updates of November (2015)

No comments: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Open Cbo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