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October 07, 2015

Seohyun of October (2015)

Here is the collection of photos, SelCas, and updates for the month of October from our dear maknae, SeoHyun!


"안녕~~잘지내요??ㅎㅎ 보고싶어요~~모두~ㅜㅜ♡"



"빛을쏟는 sky~~~~~~ 그 아래 선 아이~I~I~아이아이아이~~ ‪#‎태연‬
언니 솔로데뷔 넘넘넘 축하해요~~♡아...‪#‎I‬ 너무 좋아서 무한반복중
ㅎㅎ 우리모두 응원해요~♡탱구언니화이탱!!^^♡ ‪#‎UR도‬
좋고..수록곡도 다 너~~무 좋아요..ㅜㅜ"


"짜잔~서현이에요^^ㅎ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태연‬
언니 첫방송 꼭 챙겨보아요~우리ㅎㅎ 완~~전
기대되네요~ㅎ두근두근♡ ‪#‎I‬ ‪#‎아이‬ ~~~i"


"우리우리~‪#‎효연‬ 언니가 오늘 DJ로 데뷔해요~!!♡꺄아악~~넘넘 멋져요!!ㅎㅎ
 우리모두 ‪#‎효디제이‬ 를 응원해요~ㅎ언니 오늘 홧팅~!!!^^♡"


"굿모닝~서현이에요^^날이 많이 쌀쌀해졌어요~ㅜㅜ
옷 따듯하게 입으시고 좋은하루 보내요♡"


"우리우리~사랑하는 수경언니의 결혼식날 기념사진한장♡ㅎㅎ늘
고마워요~~평생 예쁜 사랑 하시와요~너무예뻤던 새신부
수경언니^^♡"


"빛을 쏟는 sky~~ 하늘이 너무 예뻐요♡ 좋은건 같이봐요
모두~안구공유!!ㅋㅋ #photoby서현 #쫌잘찍은것같죠 ㅋㅋ"


"#미쏘 에 겨울이 왔어요~~ㅎ #오랜만이야금발현
how r u doing guys~??:)"


"어제 뮤지컬 #라만차 보고왔어요~ㅎ 멋진 공연 너무너무
잘봤습니다~^^ #산초머리넘잘어울려요호영오빠ㅋㅋ
#울선아언니랑즐거운데이트#넘반가웠어요은희피디님경민언니^^"


"오늘~~예쁜두언니들 #유미언니#청아언니
와 데이트~♡ㅎㅎ 넘넘 즐거웠어요~~^^"


"#서울패션위크 #thestudiok 쇼 보는동안 옷이 너~~무
예뻐서 행복했어요~^^♡ㅎㅎ"


"#서울패션위크 #앤디앤뎁 멋진 쇼 너무너무 잘보고왔어요~~^^♡"


"#서울패션위크 #맥앤로건 쇼 정말 멋졌어요~~너무 잘보고갔습니다^^♡"


"#소녀시대콘서트 해요~~♡ 소식들었쬬~~??ㅎㅎ 벌써부터
두근두근♡우리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들어요~!!:D"


"덕분에 좋은공연보구 오랜만에 같이 수다떨며 잔 시간이 행복하고 또 행복했어❤
고마웡~~~ 알라븅 얼른 그 분의 이름을 찾길 바라며... 푸히히 웃경
#노트르담드파리 #뮤지컬 #재밌다@seojuhyun_s #이환희 #leehwanhee #fwaney#fwaneyting"


"#태티서 중국 상해 다녀올게용~~♡ 오늘짝궁은 파니언니~ㅋㅋ
외로운탱언니sorryㅜㅜ #tts #루이까또즈 #louisquatorze"


"sm할로윈파티에서~ 온유할아버지와 함께~
치킨좀 주세요~ㅋㅋ"

"가오나시웬디~할리퀸슬기랑^^♡ #말레피센트현"

"잭스패로우민호랑~ㅋㅋ 오우 잭스패로우!!
 폭풍사진업데이트!!!ㅋㅋ"

"슬픔이수영언니랑~♡ㅋㅋ 아..슬프다ㅜㅜㅜㅜ
언니 얼굴 보기만해도 울것같아요..ㅋㅋ"

"맥도날드키랑ㅋㅋㅋ 정말 대단한 친구구나..ㅋㅋ"

"#말레피센트현"

"오늘의 마지막 사진!! 해골한마리와 #말레피센트현"


"오들오들..추워서 이불 속으로 숨고싶은 날씨~ㅜㅜ
옷 따듯하게 입고나와요~~모두!!ㅜㅜ"


Follow her in Twitter @Sjhsjh062891
Follow her in Instagram @ seojuhyun_s
See her posts in September (2015)

No comments: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Open Cbo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