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September 05, 2014

Sooyoung of September (2014)

Here are the collection of photos, SelCas, and updates in the month of September coming from the ShikShin, SooYoung.


"제작발표회 잘마쳤습니다! 많은 팬분들이 보내주신 쌀화환 너무감동이었어요ㅜ 떨리고 긴장되었는데 화환을 보니깐 왠지 우리 소원들이 딱 버티고 서있는 것같아서 든든하고 기운났어요^^ 무거운 쌀무게만큼 책임감도 업! 자신감도 업! 덕분에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내생애 봄날 많은 기대부탁드려요  #내생애봄날"


"http://j.mp/1vWsb4k 빗소리가 마음을 적시네요..
#윤도현 #빗소리 #주르륵"

"총총총 달려와서 인사하던 모습이 눈에 선한데..
늘예의바르고 밝은 친구들이었는데... 우리 가슴에
영원히 아름다운 레이디로 기억될거에요..
남은멤버분들과 가족분들..힘내세요. 기도합니다..
#RIP #prayforLC"

"MBC 수목 미니 시리즈 '내 생애 봄날' 오늘밤 10시
첫방송됩니다^_^ 떨리네요.ㅎㅎ 많은 시청 부탁드려요 😋"

 #내생애봄날 #내봄날 #이봄이

"아 .. 좋다 . #태티서 #티서태 #서태티 #김황서 #서황김 #황김서"
"Ah.. good. #TaeTiSeo #TiSeoTae #SeoTaeTi
#KimHwangSeo#SeoHwangKim #HwangKimSeo"

trans kymmie

"나의가슴이~ 너의심장이~ 오늘공개된 내생애봄날OST
너무좋네요! 딕펑스 김태현님의 목소리 꿀이에요!
오늘도 본방사수 부탁드려요"

[Trans] My chest ~ Your heart~ The official sound track of
My Spring Days that was released today is so good!
Dickpunks' Kim Tae Hyun's voice is like honey!
Please watch today's airing live as well 

"어린푸른이 역할의 린아. 분량은 짧지만 미친존재감!
오구오구 잘한다ㅜㅡㅜ 이뻐죽겠쒀 #내생애봄날"

[Trans] Lina who plays the younger pureunee.
Her act is short but she has presence!! Ooh you're so good ㅜㅡㅜ you go girl

"나도생겼다 마이보틀 #이봄이 #너는나의봄이다
#성시경 #울고있다참고있다고갤든다아프게웃는다노을빛웃음온세
상물들이고있다
...읭(??)"

[Trans] "I have my bottle too♡"


"우주천재기묘연 생일축하해 happy birthday HY
#happybirthdayHY#hyoyeon #0922"
space genius 'ki-myo-yeon' (kim hyoyeon). happy birthday

- Hyo left a comment : "수..영..아.. 사진.. 너무 예쁘잖아......"
"soo..young..ah.. the photo.. is so pretty......"
http://soo.soshistagram.com/p/tNr8ErrVip/814505386503396315

- Taeyeon left a comment : @syofgg ㅋㅋㅋ
http://soo.soshistagram.com/p/tNr8ErrVip/814766081178426170

trans ch0sshi


"환절기엔 수분팩 히힛"
Yuri left a comment :
Yulyul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이넘치는애플마티니 보다는 뒤에감자튀김 #먹스타그램"

"Beatburger 'she so high' 많은사랑부탁드려요! 노래너어무좋음...
음악천재 비트버거 화이팅!! #beatburger #shesohigh @beatburgerjae"

"푸른봄😬 내생애봄날 오늘은 10시 30분 부터 방송된다고합니당!
모두들 본방사수잊지말아요 #내생애봄날
#푸른봄 #봄요일 #뭐어라는거야"

"태티서야 오늘도 히믈내 할라!! #태티서 #TTS #holler
@taeyeon_ss @xolovestephi"

Follow her in Weibo at: @forever_young24
Follow her in Instagram: http://instagram.com/syofgg
See her posts in August (2014)

No comments: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Open Cbox